6모 11223 현역의 6섶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400
일단 점수부터 말하자면,
언매 76 기하 92 영어 82 물1 42 화1 37 떴음
국어는 하... 독서론에서 꼬여서 5분 박고 잘 운영해서 살았나 싶었고 시험 끝나고도 잘본줄 알았은데 문학에서 6틀을 해버려서 하... 확실히 6모 국어는 역대 뽀록점수가 맞았던듯
수학은 이번에 15를 찍맞해서 운좋게 92가 나옴. 21 22가 수월하게 그냥 풀렸고 기하 30 조금더 건드렸으면 답 나왔을듯 한데 그게 좀 아쉽다
영어는 저점 레전드네 듣기 때 뒤에 너무 깝치다가 듣기도 틀리고 뒤에도 틀리고 ㅋㅋ 하... 전체적으로 이번에 선지 단어를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난사당했네
한국사 진짜 오늘 시험중 제일 어려웠던듯. 늘 안정2 였는데 29가 뜨네 이게
물1은 11번 생소한거만 좀 잘 해결하면 전체적으로 무난했던듯 17번에서 좀만 덜절었어도 20까지 맞을수 있었는데 아쉽다. 6번 하...
화1 요즘 진짜 폼 나락갔네 14번에서 5분 박고 8번 의문사에 걍 전체적으로 시간을 너무 써서 4페이지에서 20 하나 풀었으니 뭐... 4찍 4틀은 좀 열받긴하다 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메인글 쓰니 여르비니? 0 0
-
대충 병신소리 싸질러도 대형고닉하나가 동의하기먼하먼뭐.,,
-
국어 커리어로우 수학 커리어하이 그냥 커리어 전체 통틀어서임 사설까지 싹포함…...
-
내 인생 최대 업적 0 0
중3때 수능현장응시로 미적 96점 받음.
-
메타를 정상화하기 위한 0 0
정상수
-
그게 남은 마지막 문제거나 아니면 한바퀴 돌고 온 거라서 넘어갈 수도 없다면 어케 대처하시나요
-
일본 브라질이랑 하나보네 4 0
이건 봐야겠다
-
모든 메타를 끝내기 위한 메타 1 2
The war to end all war
-
난근데 3 1
6평9평수능이 다 또이또이엿음 오히려 교육청은 엄청 오락가락햇는데
-
메타를정상화하기위한 3 0
ㅇㅈ
-
수완 영어 1 0
뭔가뭔가 별로임 문제가... 수특도그랬는데...
-
이거보고마음정화하고가세요 1 0
아이즈원 김채원은 전설이다
-
애초에 진짜 아청법 위반자들은 이 대화에 낄 수가 없지 않나 0 3
다 구치소 간 거 아니었음?
-
나유튜브하는데 4 2
구독자가46명이야
-
잘하는 음식집 특징 6 0
김치가 맜있음 하나씩 ㄱㄱ
-
나은테만들어주라 7 0
맞팔해욥
-
도태한남 코잘게 너희도 잘자 4 0
응애
-
연논 땜에 통과 보는데 0 0
물화생지 각 내용 볼 때마다 옛날에 공부했던 추억들이 계속 떠오르네 ㅋㅋ
-
뭐야시발왜수험생임도태586이주작질하는줄
-
미적분 27번 자작문제 5 0
-
홍명보 곧 입장발표 1 0
00시 30분 기자회견 2014년에 욕 개같이 먹고 절치부심하여 띠동갑 한바퀴 돌고...
-
이제 농농단은 멸망임? 4 1
애초에 빵빵단을 해야지 ㅉ
-
클린한 오르비 만들기 5 0
씻어라 얘들아
-
남고다니면 원래 4 1
성욕이 많아짐?진짜로
-
근데 수능날 꼭 자기 실력의 저점이 나온다는건 15 2
너무 부정적으로 편향된 의견임 실력의 하방이 보장되는것도 좋겠지만 그와 별개로...
-
오늘 잘곳... 8 1
오...
-
뭔메타임 2 0
ㄹㅇ 모름
-
부산 돼지국밥 2 1
차원이 다르더라
-
오늘메타 4 0
역하네
-
매튜렁 집 어디임? 3 0
내가 반드시 죽이고만다
-
이투스 247 9모 2 0
이투스 247 지금 재원중이고 9모 신청 했는데 이거 퇴원하면 응시 못하나요??...
-
우리나라 정당 상황이 7 3
여당(더불어민주당) : 지금 내가 일당독재 체제를 보는게 아닌가 눈을 의심하게...
-
그리고 점진적 분리론자며 이런사람들도 다 존나 싫고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자본은...
-
메타가 뭔 이러노 1 0
-
그런 식의 프레임을 또 자랑스럽게 끄적일 것은 무어냐
-
안주가 떨어졌자나 2 1
다시 구해올게
-
오늘 뭐보면서 뜌땨이 치지 3 0
음...
-
월욜날 사랑니 뽑고 화욜날 시범과외있는데 가능한가 치대라 자가발치 해봤어요...
-
자겠습니다 2 0
여러분도내일을위해이제자도록하세요
-
수능포기하고싶다 0 0
진지하게 근데 진짜 진지함
-
아 메타좀 정리좀 하자 2 1
ㄹㅇ로 평범한 떡밥 ㄱ
-
200살 먹은 요들 동인지 보면 처벌당함?
-
겟콘시마쇼 0 0
소오시마쇼
-
'대안정치'의 유혹 0 0
세상이 점점 극에 치닫고 있죠 기성 정치인들도 그 분위기를 반영하듯 서로 극한...
-
이딴게 대통령들이라고 ?
-
헉 1 0
-
민심테스트 0 0
정치적인 글이 아닙니다
-
아 나도 저렇게 존나 키배뜰때 저렇게 다수한테 욕쳐먹거싶노 6 2
ㄹㅇ 어케해야 저게되냐 ㅋㅋㅋㅋㅋㅋ
-
정시100%는 덤
-
나 질문받을래 28 0
월천부엉이야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