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11223 현역의 6섶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400
일단 점수부터 말하자면,
언매 76 기하 92 영어 82 물1 42 화1 37 떴음
국어는 하... 독서론에서 꼬여서 5분 박고 잘 운영해서 살았나 싶었고 시험 끝나고도 잘본줄 알았은데 문학에서 6틀을 해버려서 하... 확실히 6모 국어는 역대 뽀록점수가 맞았던듯
수학은 이번에 15를 찍맞해서 운좋게 92가 나옴. 21 22가 수월하게 그냥 풀렸고 기하 30 조금더 건드렸으면 답 나왔을듯 한데 그게 좀 아쉽다
영어는 저점 레전드네 듣기 때 뒤에 너무 깝치다가 듣기도 틀리고 뒤에도 틀리고 ㅋㅋ 하... 전체적으로 이번에 선지 단어를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난사당했네
한국사 진짜 오늘 시험중 제일 어려웠던듯. 늘 안정2 였는데 29가 뜨네 이게
물1은 11번 생소한거만 좀 잘 해결하면 전체적으로 무난했던듯 17번에서 좀만 덜절었어도 20까지 맞을수 있었는데 아쉽다. 6번 하...
화1 요즘 진짜 폼 나락갔네 14번에서 5분 박고 8번 의문사에 걍 전체적으로 시간을 너무 써서 4페이지에서 20 하나 풀었으니 뭐... 4찍 4틀은 좀 열받긴하다 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 여잔데 아동2D음란물 처벌할시간에 교육과정부터 바꿔야한다고 생각한다 14 6
반박안받음
-
강대6평 편입컷이 3합5던데 4 1
수탐탐 211이면 발뻗잠 ㄱㄴ임? 미적 85 쌍사 5050임. 111들은 시대로...
-
할청법은 안 만드나.. 5 0
에휴
-
히로미 귀엽죠 3 0
-
6섶 백분위 궁예좀 0 0
화작 확통 세지 사문 65 88 75 48 44
-
사회정의를 바로잡기 위해 활동하던 단체에 그런 짓을 했던게 부끄럽네요..
-
에휴 사는거 귀찮다진짜존나 3 0
-
26수능 수학 어려움 22 0
개인적으로 선택 미적분 기준 25수능보단 26수능이 더 어렵지않나 생각합니다
-
난 천재냥이라옹 3 0
같은 고양이중에 나보다 천재냥이는 본적 없다옹
-
왕거지라 쿠키오븐으로 쌀먹함 0 1
적금들때마다 100쿠키씩줘서 개혜자임 천원만넣어도만들수잇어서
-
근데안보면뭘로해소함 3 0
ㅇ
-
이거들어바 3 0
굿
-
스블 + 카나 ㄷ 페메 1 0
반수생이라 스블 들으면서 카나 페메 둘 다 하긴 시간 부족할 것 같고 카나랑 페메...
-
난 올해 야동 처음 봤는데도 밖에서 야한생각 자주 남 야동 안 봤을 땐 진짜 그런...
-
씨발 2 0
내일기말
-
지금 1학년인데.. 뭔가 재밌기는 하지만 어딘가 좀 불안함이 올라와요 하지만...
-
[문재인 시대] "나라다운 나라 만들어주길" 취임식 찾은 시민들 환호 6 3
- 시민 200명 국회 앞마당서 취임선서 지켜봐 - 文, 지지자에게 일일이 손...
-
서프 화1 9번 숏?컷 5 2
Y의 6/5를 보자마자 저것부터 찔러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면 좋음 5가 소수라서...
-
[단독] 삼성·SK, 서남권 반도체 클러스터 최대 900조 투자 0 2
삼성전자(005930)와 SK하이닉스(000660)가 최대 900조 원을 투입해...
-
음주오르비 이거 최고거든요 1 0
ㄹㅇ
-
6섶 성적 0 0
화작 미적 세지 사문 84 88 40 41 이면 어느정도 뜰까요??
-
왜 사람이이리없냐 4 0
아오
-
아 수능 언제끝나 1 0
내가 이 지옥길을 그동안 버텼다는게 믿기지가 않는다 정신못차리고 작년에...
-
귀여운 남붕이들 쪽지줘 0 1
-
10대초반에는 그나이대가꼴렸고 10대중반에는 중딩보고치고 10대후반에는...
-
하 이 귀요미들ㅋㅋ 0 0
둘다잘생각하지마
-
설맞이 시즌2 3 0
뭔가 시즌1 보다 전체적으로 많이 무거워졌음 특히 실수유도형 문제가 ㅈㄴ 많아진 느낌?
-
냥이들귀여워 2 1
냥냥
-
근데 별로안취한듯? 작은잔으로마심 역시 술은 도수 높은거 마시는게최고임
-
쪽지줘 3 0
그냥줘좀
-
야동 급식때 이후로 안본거같음 2 1
진짜 1년에 3번 본거같음 급식땐 365일 시청했는데
-
책임 3 0
어렸을 때는 그저 무겁고 부담하기 싫은 것이라 생각했는데 책임을 지는 것이 더...
-
잇올 온라인 상담 0 0
화상통화로 하는거에요?
-
오빠가지켜줄게 ㅎㅎ
-
'영어'
-
생활패턴이 이게 맞나 6 1
40%는 낮에 자고 60%는 밤에 자는 생활을 지속하고 있음
-
도대체 이건 무슨 메타? 4 0
-
메스머라이저 아직도 인기 많네 3 2
역사적 보카로는 맞는데 저거때문에 양산형 미쿠테토 조합 쏟아져나온거 생각하면 ㅈ같음
-
근데 아동에 반응이 가나 2 1
나처럼 성인을 봐야지
-
캐나다 남아공 누가 이길까 2 0
첫 토너먼트 기대된당
-
운동 후 오늘의 야식 3 1
소고기파스타
-
베네수엘라여행가고싶네 6 0
ㄹㅇ
-
아동착취물은 근데 18 7
아무리 가상 인간이라고한들 그래도 어쨌든 아동이잔아.. 시청이랑 소지만으로...
-
뉴런 후 수분감vs기출코드 2 0
6모 80점 고냥저냥 3등급임다 현우진 수1 수2 뉴런 곧 끝내고 제대로 기출학습...
-
한남들 반성해라 0 0
-
그냥 딸치고 자야지 3 0
에휴 내일부턴 진짜 폰 갖다버려야지ㅜ
-
심심하노 2 0
도파민을달라
-
옷도안입고나오는데....
-
잘자스 3 0
쿨쿨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