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사 수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324
세계사 수특은 어떻게 활용해야되나요.?? 윤사는 그래도 어떻게 써야될지 알겠는데 세계사는 모르겠어요.. ㅜㅜ 수완보다 수특이 내용이 많기도 하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자그려놓고 여자라 우기는판에 뭐 어케 구별할건데...
-
메인글 아이고 두야... 3 1
-
히로미 귀엽죠 3 0
-
에휴 사는거 귀찮다진짜존나 3 0
-
난 천재냥이라옹 3 0
같은 고양이중에 나보다 천재냥이는 본적 없다옹
-
근데안보면뭘로해소함 3 0
ㅇ
-
이거들어바 3 0
굿
-
10대초반에는 그나이대가꼴렸고 10대중반에는 중딩보고치고 10대후반에는...
-
설맞이 시즌2 3 0
뭔가 시즌1 보다 전체적으로 많이 무거워졌음 특히 실수유도형 문제가 ㅈㄴ 많아진 느낌?
-
근데 별로안취한듯? 작은잔으로마심 역시 술은 도수 높은거 마시는게최고임
-
쪽지줘 3 0
그냥줘좀
-
책임 3 0
어렸을 때는 그저 무겁고 부담하기 싫은 것이라 생각했는데 책임을 지는 것이 더...
-
메스머라이저 아직도 인기 많네 3 1
역사적 보카로는 맞는데 저거때문에 양산형 미쿠테토 조합 쏟아져나온거 생각하면 ㅈ같음
-
운동 후 오늘의 야식 3 1
소고기파스타
-
그냥 딸치고 자야지 3 0
에휴 내일부턴 진짜 폰 갖다버려야지ㅜ
-
잘자스 3 0
쿨쿨띠
-
곧 양자암호 나오면 그뭐냐 검열도 불가능해지긴할걸 5 1
마지막 발악이긴해
-
아 2 0
같이 고대가고싶다 포에버 듣는데 고뽕이 마구마구ㅛㅂㅕㅂㅅㅂ 눈물을머금고고잠을쳐다봣어...
-
성인물을 2D애니로 대체 누가 봄 현실이 아니잖아
-
진짜 26어게인이면 2 0
나야 좋지만 그것이 올바른거같지는않은데....
나같경 연계 잘 못느끼긴했는데 수특에서 은근 처음보는 냐용이 있긴 하더라고요. 전 그런 거 다 체크하고 암기해두긴 햇음. 백분위 96 받앗습니다
ㅜㅜ 작년엔 수특 열심히 안햇는데 올해 지도도 그렇고 뭐가 너무 많아서 안하면 망할거같아서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