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사 수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324
세계사 수특은 어떻게 활용해야되나요.?? 윤사는 그래도 어떻게 써야될지 알겠는데 세계사는 모르겠어요.. ㅜㅜ 수완보다 수특이 내용이 많기도 하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
-
도대체 이건 무슨 메타? 4 0
-
소수자와 예술에 대해 1 3 1
사회적 소수자가 직면하는 구조적 배제와 억압은 역설적으로 예술적 발화의 강력한...
-
내일모레 기말고산데 할만하면 벼락치기해보려고요
-
연대다니고시키는거다해요 ㅎㅎ 3 0
-
이 법은 기준도 모호하고 주관을 법에 끌어드린거 아닌가 3 1
역겨운걸로 법 만들거면 더불어민주당 의원 전원 징역 이런건 안만들어짐?
-
아근데 나도존나좆된것같음 4 1
아침에 안섬 ㅅㅂ 요새잠못자서그런가
-
오노추 4 1
게임 캐릭터 테마곡이긴 한데노래 진짜 좋아여꼭 한 번씩은 들어봣스면...
-
잉잉 3 0
멘헤라 터졌어
-
성기가 두 개인 왕자가 님 콧구멍에 성욕처리해서 그런 거임
-
남자그려놓고 여자라 우기는판에 뭐 어케 구별할건데...
-
메인글 아이고 두야... 3 1
-
히로미 귀엽죠 3 0
-
에휴 사는거 귀찮다진짜존나 3 0
-
난 천재냥이라옹 3 0
같은 고양이중에 나보다 천재냥이는 본적 없다옹
-
근데안보면뭘로해소함 3 0
ㅇ
-
이거들어바 3 0
굿
-
10대초반에는 그나이대가꼴렸고 10대중반에는 중딩보고치고 10대후반에는...
-
설맞이 시즌2 3 0
뭔가 시즌1 보다 전체적으로 많이 무거워졌음 특히 실수유도형 문제가 ㅈㄴ 많아진 느낌?
나같경 연계 잘 못느끼긴했는데 수특에서 은근 처음보는 냐용이 있긴 하더라고요. 전 그런 거 다 체크하고 암기해두긴 햇음. 백분위 96 받앗습니다
ㅜㅜ 작년엔 수특 열심히 안햇는데 올해 지도도 그렇고 뭐가 너무 많아서 안하면 망할거같아서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