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서바 작년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1063
친구가 집청소하다 몇개 나왔다고 가져가라는데 , 이거 해설영상은 못구하는거죠..?
해설지만으로 충분한가요? 서바는 안풀어봐서 해설지가 친절한지 모르겠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산 돼지국밥 2 1
차원이 다르더라
-
뭔메타임 2 0
ㄹㅇ 모름
-
히로미 귀엽죠 3 0
-
이투스 247 9모 2 0
이투스 247 지금 재원중이고 9모 신청 했는데 이거 퇴원하면 응시 못하나요??...
-
에휴 사는거 귀찮다진짜존나 3 0
-
난 천재냥이라옹 3 0
같은 고양이중에 나보다 천재냥이는 본적 없다옹
-
안주가 떨어졌자나 2 1
다시 구해올게
-
근데안보면뭘로해소함 3 0
ㅇ
-
자겠습니다 2 0
여러분도내일을위해이제자도록하세요
-
이거들어바 3 0
굿
-
아 메타좀 정리좀 하자 2 1
ㄹㅇ로 평범한 떡밥 ㄱ
-
10대초반에는 그나이대가꼴렸고 10대중반에는 중딩보고치고 10대후반에는...
-
26 9월 15번 해설지에는 혼자 2페이지를 잡아먹는 메가모리급 볼륨을 자랑하는데...
-
설맞이 시즌2 3 0
뭔가 시즌1 보다 전체적으로 많이 무거워졌음 특히 실수유도형 문제가 ㅈㄴ 많아진 느낌?
-
여당은 폭주하고 야당은 야당의 역할을 못하는 그런 형국이라 나라가 어지러운거같다
-
근데 별로안취한듯? 작은잔으로마심 역시 술은 도수 높은거 마시는게최고임
-
젠더갈등=문재인=중국=현정권 2 1
-
아까 롤기견 어디갓어 1 1
숨꼭도 ㅈㄴ 웃긴데 ㅅ11ㅂ왜 징징대
-
난 여자가 너무너무좋아 2 0
히히
-
성인물을 2D애니로 대체 누가 봄 현실이 아니잖아
제가 오르비를 잘 몰라서 혹시 이모티콘 어떤 뜻인가요 ㅠㅠ 다른 사람들 다 쓰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