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대학가고싶어요ㅔ [1336973] · MS 2024 · 쪽지

2026-06-28 18:20:30
조회수 150

무례한친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0995



아니 제가 작수를 좀 못봤는데 제가 넣은 대학이 1개빼고 다 붙는다고 뜬 대학이였거든요? 근데 다 떨어진거예요....; 그래서 쩔수없이 한번 더 하는데 저랑 같이 재수한 친구가 지도 다 떨어져놓고 저한테 시험을 얼마나 말아먹었으면 거기를 떨어지냐 난 거기 떨어지는애 첨 봤다고 하는거예요;;;

그래서 니도 다 떨어지고 편입준비하는 주제에 이러니까 지는 반수라서 ㄱㅊ대요 어이가 없잖아요 이거 손절 각인가요? 얘가 평소에도 지 말할때는 괜찮고 제가 디엠으로 뭐 말하면 공부나해라 ㅇㅈㄹ 하는데 뭐 저만 무시하나? 아님 모두한테 다 무례한가? 싶기도하고

손절이 답일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