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정파 서프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0614

사진이 더러운건 시험지 정리하기 귀찮아서… 죄송합니다
국어(언매) 98 문학 1틀
언매 8분 문학 22분 독서 30분 검토 20분
국어 남은 시간으로 난이도 판단하는데 20분 남앗음 6평보다 조금 덜 쉬운 정도? 마지막으로 모고 문학 틀려본거 1년 넘은 것 같은데 이걸 틀리다니
수학(확통) 91 23점짜리 2개 + 22번 틀 15는 찍맞
나한텐 공통 ㄱㅊ고 확통 어려웠음 근데 내가 원래 수학을 못해서 총평을 할 수가 없음 주는대로 푸는것.
영어 98
captive 뭔 말인지 몰라서 단어찾기 틀림
6평 영어 풀다가 이거 푸니까 술술 읽혀서 즐거웠음 검토까지 하고 20분 남음
한국사 45
공부해야겟습니다 어렵더라고요
생명 42 막전위 근수축 돌연변이 틀 가계도 찍맞
어렵다어려워 돌연변이 가계도 6평 끝나고 되게 열심히 공부했는데 문제 읽을 시간도 없었음 ㅠㅠㅠㅠ 사탐 하지 않은걸 뼈저리게 후회함 내 지능으로는 생명하기 부족한 것 같음… 모든 걸 유기하고 생명만 판 결과인데…
지구 45 13 20틀 19 찍맞
19 너무 어려웠음요 19 20 남겨두고 19가 더 자신있을 것 같아서 19 풀었는데 시간때문에 급해서 우왕좌왕하다가 둘 다 놓침 그래도 내신휴강한 이후로 지구 한번도 안 펼쳐봤는데 이정도면 ㄱㅊ 생명에 비하면 선녀같네요 며칠동안 지구만 파면 좀 늘지 않을까 싶음…
총평 내가 ㅂㅅ이다 서울대는 꿈도 못 꿀 것 같고 연세대를 갈 수 있다면 감사하게 다녀야겠다 생명은 잘못된 선택이였다 더 열심히 공부하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별로안취한듯? 작은잔으로마심 역시 술은 도수 높은거 마시는게최고임
-
쪽지줘 3 0
그냥줘좀
-
야동 급식때 이후로 안본거같음 2 1
진짜 1년에 3번 본거같음 급식땐 365일 시청했는데
-
책임 3 0
어렸을 때는 그저 무겁고 부담하기 싫은 것이라 생각했는데 책임을 지는 것이 더...
-
잇올 온라인 상담 0 0
화상통화로 하는거에요?
-
오빠가지켜줄게 ㅎㅎ
-
'영어'
-
생활패턴이 이게 맞나 6 1
40%는 낮에 자고 60%는 밤에 자는 생활을 지속하고 있음
-
도대체 이건 무슨 메타? 4 0
-
메스머라이저 아직도 인기 많네 3 2
역사적 보카로는 맞는데 저거때문에 양산형 미쿠테토 조합 쏟아져나온거 생각하면 ㅈ같음
-
근데 아동에 반응이 가나 2 1
나처럼 성인을 봐야지
-
캐나다 남아공 누가 이길까 2 0
첫 토너먼트 기대된당
-
운동 후 오늘의 야식 3 1
소고기파스타
-
베네수엘라여행가고싶네 6 0
ㄹㅇ
-
아동착취물은 근데 18 7
아무리 가상 인간이라고한들 그래도 어쨌든 아동이잔아.. 시청이랑 소지만으로...
-
뉴런 후 수분감vs기출코드 2 0
6모 80점 고냥저냥 3등급임다 현우진 수1 수2 뉴런 곧 끝내고 제대로 기출학습...
-
한남들 반성해라 0 0
-
그냥 딸치고 자야지 3 0
에휴 내일부턴 진짜 폰 갖다버려야지ㅜ
-
심심하노 2 0
도파민을달라
-
옷도안입고나오는데....
-
잘자스 3 0
쿨쿨띠
-
2026년 5월 음악 차트 결산(+5월 월간 보컬로이드TOP10) 3 1
BE:FIRST, 사쿠라자카46, Snow Man의 노래는 LINE MUSIC 스밍...
-
달고나 맛있다 0 0
광화문 3번출구 앞에서 파는 달고나
-
요즘 듣는 노래 6 0
요즘은 비틀즈 음악을 즐겨 듣습니다 현대 대중음악 GOAT
-
닉변 사용권 줄사람 2 1
닉넴 수능치는아랴양! 으로 바꿀려고요 Arke 닉넴 달고 이상한 글 쓰는건 아닌것...
-
아근데 나도존나좆된것같음 4 1
아침에 안섬 ㅅㅂ 요새잠못자서그런가
-
성욕이 많이 줄었다 2 0
혼자 하는것도 감흥이 없다
-
I do 0 0
영원히 단 한 사람만 바라볼 수 있나요 I Do 나 자신보다 아낄 수 있나요
-
오노추 4 1
게임 캐릭터 테마곡이긴 한데노래 진짜 좋아여꼭 한 번씩은 들어봣스면...
-
한시수 공통수학2 2 0
공통수학2 도형의방정식 집합과명제 함수 교과범위는 세단원 뿐인데 상300페이지...
-
2D를 보는사람이 있구나 7 1
엄… 다 컨셉 아니었나
-
곧 만료인데 아 고민 엄청 되네
-
야동본다고 범죄율 늘어난다는건 9 4
얼마나 무식한건지 감도안옴 게임하면 폭력적으로 변한다는소리랑 비슷함 인과관계와 상관관계의 오류인데
-
성기가 두 개인 왕자가 님 콧구멍에 성욕처리해서 그런 거임
-
성적표가 빨리받고싶군아.. 4 0
기대되네
-
내 정치 성향이 뭔지 모르겠음 0 0
배급견이라서 배급을 받고 싶긴한데 자유를 지향함
-
미소연 있었음 난리났겠구만 6 1
ㅋㅋㅋ
-
서프치니까너무피곤해요힝 0 0
-
박종민 즌3 0 0
6모1인데 박종민 즌3 막 벅차진 않을까요?? 미적 공통 둘 다 할 생각입니다...
-
러닝 3일차 1 0
러닝 페이스 잡는 법을 슬슬 알 거 같음 7월 내로 18분대에 안착해봅시다
-
사탐노베면 8 0
사탐 노베이면 쌍지vs사문한지 중 어떤게 낫나요? 일단 전체적으로 국영수탐 다...
-
너네들 그건 알고 옯질 하냐 7 1
도로묵이라는 생선의 이름은 원래 묵이었는데 선조가 임진왜란 때 도망 가다가 어느...
-
방학때부산가볼까 2 1
남쪽으로떠나고싶다
-
나만 한국에서 국회의 힘이 비정상적으로 강하다 생각하나 1 1
국회가 마음만 먹으면 행정부 사법부 싹다 갈아엎을수 있는데 이게 무슨 삼권분립이냐...
-
실모 추천 1 0
6모 80점이고요. 주 공부는 기출이랑 문제풀이 위주로 하고 주말에 실모를 하나...
-
2026년 찰스 스타크 드레이퍼상/엘리자베스 여왕 공학상 수상자 3 0
공학계의 노벨상이라고 불리는 찰스 스타크 드레이퍼상과 엘리자베스 여왕 공학상의...
-
어준규 김종익 1 0
어준규 김종익 생윤으로 바꿨는데 개념 누구들을까요? 억빠 억까 댓글알바 거르고 제발...
-
신의 존재는 증명불가능하다 3 2
왜냐하면 신이야말로 최상위 전제이기 때문에... 논리적으로 더 근원적인 전제로부터의...
-
2d캐는 고양이래 4 1
먕 먕
서울대 되고도 남을거같은데요 확통인거 감안해도
아니 진짜요..?? 서울대 너무 가고 싶은데 관독에서 돌려준 6평 성적으론 택도 없길래 훨씬 잘 봐야한다고 생각했는데 ㅠ 설대 갈 만한 성적이라면 기쁘네요 물론 수미잡이지만 ㅎ.ㅎ
난이도 차이가,,너무 많이 나요 6평이랑 사설이랑
근데 설공이 확통이 되나요..?아님 문과 생각하시는건가
저 자전이나 광역 원하긴 해요 그 공과 광ㅇ역 말고 전체..?
자전이면 빡셀수도 있어요 문과 기준이면 거의 다될거고
개 잘하셨는디
언매 8분ㄷㄷ
서울대 문 부수는 성적 아닌가요
관독에서 6평으로 유웨이? 돌려준 게 다라 입결을 거의 모르긴 해요 ㅠㅠ 그렇다면 진짜 기분 좋겠네요 ??
빡고수네
진짜 빡고수
서프 답지 있을까요?
넹 찍어드릴까요?
네네 ㅜ
무슨과목이요?
국어 영어요 ㅠ
와우 잘하시는데
생1 어려웠던 거 맞으니 걱정 ㄴㄴ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혹시 생명답도 부탁드려도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