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1 물2 해도 되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0415
하는 이유
1. 반수라 시간 부족으로 물1 물2하면 부담이 적을 듯 (현역 중경외시 높공임)
2. 작수 생1 물2 했다가 둘 다 꼬라박긴 했는데(솔직히공부 드럽게 안한거 맞긴함) 생명: ㅇㅅㄲ는 할게 못 됨, 화학: 얜 더 함, 지구: 노베임
이러한 이유로 베이스 깔려있는 물1 물2 ㄱㅊ아 보임(물1 내신 1등 출신, 물2 47점 까지는 받아봄)
3. 정시로 설대 의대 ㅉㅍ 못 갈듯 ㅉㅍ 논술 최저용임 ㅇㅇ (그래도 높은 대학 목표라 1~2등급은 받는게 목표임)
4. 사탐한다고 확정 1 띄울 자신 없음 뼈 이과기도 하고 주변 애들 보면 계속 1뜨다가도 수능때 3,4 꼬라박는 애들 많더라
해도 됨?
ㄱㅊ으면 물리 공부 훈수 좀 평가원 기출 5개년 정도는 다 다시 풀었는데 시간이 ㅈㄴ 애매하게 부족함 3분정도만 있으면 다 푸는데 진짜 그게 안 줄어듬 시간 안보고 풀면 33분 정도 걸리고 시간 맞추면 1,2문제 다 못 품 풀다가 끝나는데 어캄..
기출 이후에 풀 컨텐츠도 추천해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병옴 1 0
대충 오르비식으로 비유하자면 ‘나는 왜 메디컬이 아닌거지’
-
박광일 강민철중 3 0
제가 공부를 늦게 시작해서 원래 강민철쌤을 들으려 했는데 강기분->새기분까지하면...
-
러닝 3일차 1 0
러닝 페이스 잡는 법을 슬슬 알 거 같음 7월 내로 18분대에 안착해봅시다
-
실모 추천 1 0
6모 80점이고요. 주 공부는 기출이랑 문제풀이 위주로 하고 주말에 실모를 하나...
-
어준규 김종익 1 0
어준규 김종익 생윤으로 바꿨는데 개념 누구들을까요? 억빠 억까 댓글알바 거르고 제발...
-
나만 한국에서 국회의 힘이 비정상적으로 강하다 생각하나 1 1
국회가 마음만 먹으면 행정부 사법부 싹다 갈아엎을수 있는데 이게 무슨 삼권분립이냐...
-
머야 백석대 인서울이었음??? 3 2
??
-
선수단 몇명씩 짝지어서 랜덤하게 귀국한다함 ㅋㅋㅋ 자기는 아시안컵 준비하려고
-
공부든 운동이든 1 0
숙련 이후 몰입의 과정을 거칠 때 팍 튀면서 성장하는 게 느껴지는듯
-
모킹버드 3 1
이왜진
-
과외알바를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매뉴얼&팁입니다. 5천원 커피값에 미리 하나...
-
두번이나 쳐말아먹었는데
-
방학망했네,, 3 0
종강 후 일주일째 이룬게 아무것도 없네요,, 한심한 인생을 살고 있어요,,
-
이영도는 신이야 3 1
피먀새 너무 재밌다
-
그냥시험날학교안갈까 2 0
무서워무서워
-
거의 반반으로 갈리던데 신기해
-
왜 하루종일 졸리지 2 0
신생안가
-
시누 데스까? 딸기구름님 어디갔지 죽었습니까
-
경찰대 수준 1 0
경찰대 요즘 입결 좀 떨어졌다는데 1차시험이랑 수능 수준 어느 대학 정도 될까여
-
미적 과조건? 2 1
f’(2) 안 줘도 걍 풀리지않나
아니요최저목표면닥치고사탐해야지 뭐 저야 물2 해주시면 감사하긴한데
ㅉㅍ 최저에 과탐 필수인 대학도 있고 사탐 1맞게 공부할 자신이 없음 드럽게 재미없던데요..
그 물2 1 띄우는 공부량이 사탐 1 띄우는 공부량보다 5배 이상 많은건 아시는거죠?
안녕하세요 저도 중경외시에서 반수하는데 물리는 버리는게맞습니다. 공부해보시면 어차피 알게되실거지만 3맞겠다는 생각으로 하면 상관없는데 1,2면 힘듭니다. 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