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섶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60302
언매 88점(8번,12번,문학 내용문제1개, 언매35,44)
적당한 난이도로 잘낸거같음 물론 언먀장지문은 ㅅㅂ
미적 92점(28,30)
15,30 어려운거 같고 나머진 그냥저냥 국밥
영어 93점
원래 한문제 못푸는 페이스인데 순삽 쉬워서 여유롭게 픎
빈칸 33,34 5,5나와서 놀람
35번 regard? 애는 소거로 풂
한국사 45점
생명 44점 (막전위ㄷ, 17)
막전위는 ㄷ에서 실수한거같고, 17번은 못풀고 끝남
19번도 찍듯이 풀긴함 ㅋㅋ
지구 44점 (18,19)
애도 시간 부족해서 1문제 못풀고 찍음
무보 1컷이면
언매는 90, 미적 84, 영어는 90(헉), 생명 44, 지구 44일듯
아 그리고 한국사 1컷은 아마 40일듯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씨발 2 0
내일기말
-
지금 1학년인데.. 뭔가 재밌기는 하지만 어딘가 좀 불안함이 올라와요 하지만...
-
[문재인 시대] "나라다운 나라 만들어주길" 취임식 찾은 시민들 환호 5 3
- 시민 200명 국회 앞마당서 취임선서 지켜봐 - 文, 지지자에게 일일이 손...
-
이제 롤도 재미없는데 8 0
2주동안 매일매일 롤만 하니 질려버렸어 새로운 재밌는거 없나
-
서프 화1 9번 숏?컷 5 2
Y의 6/5를 보자마자 저것부터 찔러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면 좋음 5가 소수라서...
-
[단독] 삼성·SK, 서남권 반도체 클러스터 최대 900조 투자 0 2
삼성전자(005930)와 SK하이닉스(000660)가 최대 900조 원을 투입해...
-
반갑다제군들 4 1
나는
-
음주오르비 이거 최고거든요 1 0
ㄹㅇ
-
6섶 성적 0 0
화작 미적 세지 사문 84 88 40 41 이면 어느정도 뜰까요??
-
왜 사람이이리없냐 4 0
아오
-
아 수능 언제끝나 1 0
내가 이 지옥길을 그동안 버텼다는게 믿기지가 않는다 정신못차리고 작년에...
-
귀여운 남붕이들 쪽지줘 0 1
-
10대초반에는 그나이대가꼴렸고 10대중반에는 중딩보고치고 10대후반에는...
-
하 이 귀요미들ㅋㅋ 0 0
둘다잘생각하지마
-
설맞이 시즌2 3 0
뭔가 시즌1 보다 전체적으로 많이 무거워졌음 특히 실수유도형 문제가 ㅈㄴ 많아진 느낌?
-
냥이들귀여워 2 1
냥냥
-
근데 별로안취한듯? 작은잔으로마심 역시 술은 도수 높은거 마시는게최고임
-
쪽지줘 3 0
그냥줘좀
-
야동 급식때 이후로 안본거같음 2 1
진짜 1년에 3번 본거같음 급식땐 365일 시청했는데
-
책임 3 0
어렸을 때는 그저 무겁고 부담하기 싫은 것이라 생각했는데 책임을 지는 것이 더...
-
잇올 온라인 상담 0 0
화상통화로 하는거에요?
-
오빠가지켜줄게 ㅎㅎ
-
'영어'
-
생활패턴이 이게 맞나 6 1
40%는 낮에 자고 60%는 밤에 자는 생활을 지속하고 있음
-
도대체 이건 무슨 메타? 4 0
-
메스머라이저 아직도 인기 많네 3 2
역사적 보카로는 맞는데 저거때문에 양산형 미쿠테토 조합 쏟아져나온거 생각하면 ㅈ같음
-
근데 아동에 반응이 가나 2 1
나처럼 성인을 봐야지
-
캐나다 남아공 누가 이길까 2 0
첫 토너먼트 기대된당
-
운동 후 오늘의 야식 3 1
소고기파스타
-
베네수엘라여행가고싶네 6 0
ㄹㅇ
-
아동착취물은 근데 18 6
아무리 가상 인간이라고한들 그래도 어쨌든 아동이잔아.. 시청이랑 소지만으로...
-
뉴런 후 수분감vs기출코드 2 0
6모 80점 고냥저냥 3등급임다 현우진 수1 수2 뉴런 곧 끝내고 제대로 기출학습...
-
한남들 반성해라 0 0
-
그냥 딸치고 자야지 3 0
에휴 내일부턴 진짜 폰 갖다버려야지ㅜ
-
심심하노 2 0
도파민을달라
-
옷도안입고나오는데....
-
잘자스 3 0
쿨쿨띠
-
2026년 5월 음악 차트 결산(+5월 월간 보컬로이드TOP10) 3 1
BE:FIRST, 사쿠라자카46, Snow Man의 노래는 LINE MUSIC 스밍...
-
달고나 맛있다 0 0
광화문 3번출구 앞에서 파는 달고나
-
요즘 듣는 노래 6 0
요즘은 비틀즈 음악을 즐겨 듣습니다 현대 대중음악 GOAT
-
닉변 사용권 줄사람 2 1
닉넴 수능치는아랴양! 으로 바꿀려고요 Arke 닉넴 달고 이상한 글 쓰는건 아닌것...
-
아근데 나도존나좆된것같음 4 1
아침에 안섬 ㅅㅂ 요새잠못자서그런가
-
성욕이 많이 줄었다 2 0
혼자 하는것도 감흥이 없다
-
I do 0 0
영원히 단 한 사람만 바라볼 수 있나요 I Do 나 자신보다 아낄 수 있나요
-
오노추 4 1
게임 캐릭터 테마곡이긴 한데노래 진짜 좋아여꼭 한 번씩은 들어봣스면...
-
한시수 공통수학2 2 0
공통수학2 도형의방정식 집합과명제 함수 교과범위는 세단원 뿐인데 상300페이지...
-
2D를 보는사람이 있구나 7 1
엄… 다 컨셉 아니었나
-
곧 만료인데 아 고민 엄청 되네
-
야동본다고 범죄율 늘어난다는건 9 4
얼마나 무식한건지 감도안옴 게임하면 폭력적으로 변한다는소리랑 비슷함 인과관계와 상관관계의 오류인데
미적 29번 계산틀해서 울었어..ㅠㅠ
까비노 할만했는데
ㄱㅁ
서프 보심?

서프는 안봤네요지구 42 보정 일컷 되려나 ㅜㅜ
서프식이면 될수도?
서프가 널널한 편이야?
서프 상반기 과탐 컷은 쥰내 후함
ㅋㅋㅋㅋ 글쿠나 그냥 43으로 생각해야 되나.. ㅎㅎ

개잘하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