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ilnni [1465836] · MS 2026 · 쪽지

2026-06-28 13:51:30
조회수 160

재수생 수학 커리 조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9559

이번 6모 15,21,22,28,29(확통) 틀려서 3 떴습니다

작년부터 수학은 항상 3이었어요..ㅠㅠ 목표는 1컷입니다

양승진 기출코드 2회독, 입문N코드, N티켓 시즌1 수1,2 끝낸 상태이고 지금 N티켓 시즌2 풀고 있어요

마음에 걸리는게 제가 기출하고 실전개념을 안하고 바로 n제로 넘어갔는데 지금이라도 실전개념 강좌를 들어야 할까요? 

n티켓 풀면 보통 8개중 7개는 다 맞춥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