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ㅤ무브링 [1449633] · MS 2026 · 쪽지

2026-06-28 02:25:27
조회수 35

나 남이랑 같이 소주먹어본 적이 없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7669

혼자 먹을때는 맛없어서 대충 밥 한 번 술 한번 국 한 번 술 한 번

반찬 한 번 술 한 번 먹으면 두 병? 정도 먹으면 죽겠던데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