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6879
늙어서 그런가
고딩때 새벽에 외모정병 공부정병 운동정병 새벽감성 총체적으로 날아왔는데
지금 그런거 싹 사라짐
정서적으로 성장한건지
나이에 비해 과하게 성숙해진건지
아니면 언젠가 터질 지 모르는 시한폭탄 상태인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세 번 중에 세 번 못한 사람이 범인이냐
-
본인 닉 유래 0 0
요코야리 멩고의 만화 쓰레기의 본망 의 주인공 야스라오카 하나비 에서 따온거임뇨.....
-
그 사람에겐 기쁨이 될 수도 있잖아요
-
160이 마지노선인데
-
외로울 땐 0 0
그냥 자는게 최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면 절로 기분이 좋아지거덩요
-
아씨발 0 0
모기 들어옴
-
오르비북스 신간 도서 '해시태그로 보는 영문법' 교재를 받아서 공부해봤습니다....
-
창모 유튜브에 나 나옴 1 0
https://youtu.be/RdQj3FLDlAY?si=FusAfYSJKzEe083...
-
개인적으로 아청물 헌재 판단 0 0
좀 별로임.
-
고2 뉴런/개발점/스블 0 0
6평 3틀(1개 omr실수 나머지 70분만에 다 풀고 29 30 틀림)인데 수1은...
-
자살
-
카톡 오픈챗 사진 보낼때마다 0 0
검열당하는거 ㄹㅇ 중국 다된거같음..
-
어어 왜 이륙하냐 0 1
안된다
-
캐나다는 내년부터는 정신질환도 사유로 인정해줄수 있다는데
-
메타가 이상한데 0 1
ㄷㄷ
-
도와주세요ㅠ 0 0
수학 실모 뭐 풀까오 강k 서바 이해원이 많이 언급되던데 어떤 거 제일...
-
이 씨발것들 0 0
권력만 잡았다 하면 국민들을 개 좃으로 알지
-
고딩보고 꼴리는게 문제라구요? 0 1
나는 고딩인걸
-
2병하고 반병더 먹는순간부터 순간적으로 의식이 끊겼다가 돌아오네
-
문서연 쌤이 ‘0점 찾기’ 등 도표 풀이법에 있어서 유명하신 거 같던데 메가 인강...

저도그렇게되고싶어요내면이건강하다는거아닐까

가끔은 이런저런 고민이 있는 것도 좋아요없으면 뭔가 너무 허전해짐

저 요새 새벽감성 미쳐버림
새벽감성도 적당만 하면 뭔가 몽글몽글해져서 좋은데과하면.... 힘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