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casadelfascio [1292181] · MS 2024 · 쪽지

2026-06-28 01:25:15
조회수 192

반수생 공부 조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6521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현역 정시로 갔다가 반수 결심했습니다.

시대 반수 s반에서 공부중이고, 모의고사는 아직 안 풀어봤지만

작년 9월 폼 정도는 나오는 것 같아요. 

선택은 작년 언매할 때 멘탈 터져서 도미노로 말아먹어서

화작 미적 경제 사문으로 선택했습니다

강사분들이 수업이나 영상에서 반수의 현실적 성공률은 매우 낮다는 말 때문에 조금 불안하네요.. 목표는 서울대학교 문과 아무데나 입니다. 현실적으로 성공 확률에 대해 어떻게 보시나요?

작년 성적은 6모 21112 9모 21111 수능 21122 였습니다

공부 방향성도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서울대 반수 재수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