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 잘때 0 0
항상 정자세로 자는편 근데 정자세는 잠이 안와
-
삶이 이렇게 힘든거였다니 0 1
젠장
-
한남들 반성해라 0 0
-
영어너무하기시러 0 0
노베라 할게 너무많음,,,
-
달고나 맛있다 0 0
광화문 3번출구 앞에서 파는 달고나
-
잠이안오네... 3 0
-
반수 기하런 1 0
공통 3 미적 3개 틀려서 고정3등급이고 열심히 29번 풀어도 정답률이 한...
-
I do 0 0
영원히 단 한 사람만 바라볼 수 있나요 I Do 나 자신보다 아낄 수 있나요
-
병신 법 top 3 0 3
1. 2d 인권법 2. 7월 7일 검열법 3. 학교에 핸드폰 걷어 법
-
누가내숨통끊어주면좋겟다 0 1
역대급으로간절하다
-
젓가락질 드디어 고쳤다 0 2
마음 먹으니깐 금방 고쳐지네에
-
잇올 탈출 0 1
이렇게 빨리 나올거면 왜갔나 싶지만....
-
내 정치 성향이 뭔지 모르겠음 0 0
배급견이라서 배급을 받고 싶긴한데 자유를 지향함
-
서프치니까너무피곤해요힝 0 0
-
박종민 즌3 0 0
6모1인데 박종민 즌3 막 벅차진 않을까요?? 미적 공통 둘 다 할 생각입니다...
-
속보 가나 동점골 1 0
72분
-
6섶 0 0
6모 15(time out), 22, 30 6섶 x (15찍맞) 샤갈 현역때는 사설...
-
갑자기 ㅈㄴ 많이 틀림 0 2
논리적으로 실수를 ㅈㄴ 많이 함
-
육사 넣음 0 0
1차합해서 모집병 최종합 한거 입영연기해야제
-
서프 빠답 좀요ㅜㅜ.. 0 0
학원에서 봤는데 아직 안떠요ㅜㅜ 시대에서 안보면 성적산출도 안해주나요? 서프 첨봐서...

강민철

압도적이지 못해서강민철은 비닐신
정점
맨날 커리 밀리잖아
ㄹㅇ 우진갓
저는 갠적으로 안좋아하긴 하요 ㅋㅋㅋ
신을 안좋아할수있나요 믿고 안믿고의 차이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