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말끝나고하려고하는거 0 0
오버도즈
-
졸려 0 0
설맞이 50문제 남았는데 걍 잘래 ㅅㅂ
-
국어가 1 0
집에선 백분위 100도 많이 떴는데..
-
크로아티아 골 2 0
2대1 82분
-
잘생겨지고 싶다 0 0
그런 밤이구나
-
잠이 오질 않아요 0 0
이 밤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의견 나눠봅시다
-
근데 사실 천마신교가 티베트고원에 있다는 설정도 3 1
나중에 끼어맞춘 내용이라는 검다 제가 기억하기로 천마신교라는게 만들어진게...
-
근데여 시대에서 단과 시험본거 2 0
부모님한테도 연락가요? 가면 ㅈ되는데
-
국어는 변동성 개ㅈ되긴함 0 0
모평? 현장사설? 다 종이쪼가리다
-
나도 질받하고싶은데 0 0
인기조또없어서 반응없을거같아서슬픔
-
메인글 쓰니 여르비니? 0 0
-
내 인생 최대 업적 0 0
중3때 수능현장응시로 미적 96점 받음.
-
메타를 정상화하기 위한 0 0
정상수
-
대인라 이정수t 0 0
6모 언매 낮3입니다. 문학은 2개 틀렸고 언매는 다 맞았어요. 비문학이 부족한거...
-
연논 땜에 통과 보는데 0 0
물화생지 각 내용 볼 때마다 옛날에 공부했던 추억들이 계속 떠오르네 ㅋㅋ
-
전국 사람들이 외 0 0
치네 저 괴물체는 뭘까
-
수능포기하고싶다 0 0
진지하게 근데 진짜 진지함
-
겟콘시마쇼 0 0
소오시마쇼
-
'대안정치'의 유혹 0 0
세상이 점점 극에 치닫고 있죠 기성 정치인들도 그 분위기를 반영하듯 서로 극한...
-
민심테스트 0 0
정치적인 글이 아닙니다
Web발신
너는나를존중해야한다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