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다크세이버 [1445445] · MS 2026 · 쪽지

2026-06-28 00:51:55
조회수 56

식습관 저 같은 옵붕이 계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5815

못 먹는 음식은 없음 비위도 강한 편


다만 똑같은 메뉴를 연달아 먹는게 좀 힘듦


그래서 어릴때 엄마가 곰국이나 카레 끓이면 고통스러웠음


투정부리면 복에 겨웠다 왕자냐 나대지마라 그러셨는데 


난 그냥 김에다가 밥 먹고 반찬은 총각김치면 됨


다만 같은 메뉴를 연달아 먹는게 지금도 좀 힘듦 ㅋㅋㅋㅋ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