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네모의 꿈] [680876] · MS 2016 · 쪽지

2026-06-28 00:15:17
조회수 103

수능 N수하면 좋은 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5089

효율적으로 하는 법을 알아서

공부량 대비 대학시험 점수가 매우 잘 나옴


근데 그냥 현역 수시로 온 애들처럼

성실하게 공부해서

공부많이하고 대학시험 점수 잘받고 노숙굴 가서 ^명예^ 챙기거나


성실하게 공부하고 대외활동해서

학점 적당히 잘 챙기고 하이닉스 삼전에 들어가서

^돈^으로 보상받는게 훨씬 성공한 삶일듯


효율은 어차피 절대투입을 이길 수 없으며

사실 N수 안했으면 재수강 떡칠로 지금보다 어린 나이에 학점도 더 잘 받고

멀쩡한 진로를 가지 않았을지


N수할거면 무조건 메디컬/계약.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