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유자두 [1464045]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8 00:06:39
조회수 160

고1때 공부 제일 열심히 했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4943

새벽 2시 전에 자본 적이 거의 없음
그날 배운 건 그날 완벽하게 끝내지 않으면 절대 침대에 안 감
거기에 수능까지 대비해서 n제도 풀고

고1 때부터 모의고사 기출 분석까지 꾸준히 했음


고1 1학기 기말고사 때 진짜 무리해서 공부한 적이 있는데

시험 끝나자마자 그 다음날에 오전 11시에 일어남

학교 선생님한테 부재중전화 5통 넘게오고

친구들한테도 디엠 엄청왔는데

엄마한테 전화해서 왜 나 안 깨웠냐고 했더니

평소처럼 깨워서 아침밥까지 먹었대


알고 보니 나는 밥만 먹고 다시 침대로 가서 잤고

그 과정 자체가 기억에서 통째로 사라져 있었음ㅋㅋㅋㅋ


진짜 고1>>>>>>고3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