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독재에아저씨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3568
매일원장이랑요즘수능기조얘기함
그리고요즘애들공부안하죠?ㅋㅋ
이러는데아저씨도수험생아닌가
제일떠들어서시끄러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3568
매일원장이랑요즘수능기조얘기함
그리고요즘애들공부안하죠?ㅋㅋ
이러는데아저씨도수험생아닌가
제일떠들어서시끄러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공시생인가

아뇨이해원엔제푸는수험생이셔요
뭐하는 사람이지나이든사람 특임
자기도 공부 안 하고 있음서 공부 안 하지ㅋㅋㅋ
저는 그래서 아닥하고 사리면서 다니고 있습니다
뭐 각자 꿈이야 있겠다만 기존 학력이나 커리어에서 분명 주변에 비하면 아쉬운 수준이라 수능판 진입했을텐데 라떼타령하면서 꺼드럭거릴 처지인가 싶아요 ㅋㅋ

목소리만안크셨으면좋겠네요그거 진짜 사실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