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정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3471
8학군 남녀공학 다니고 있는 09고 내신 1극후반이라 정시해야될 거 같은데
정시러라면 무조건 고2때 이정도까진 끝내야지~이런거 있을까요??
무작정 정시파이터하면 도태될 꺼 잘 알고 있고 간절해서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ㅠ
모고는 거의 21212 이렇게 뜨구요 고2 모고라 의미 없을 거 같고
목표는 서성한 정도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ㄹㅈㄷㄱㅁ
수학이랑 국어만 줜나
저도 1점 후반인데
12211
국어 ㅂㅅ이라 국어 중~낮2인데…
수학만 엄청 하기!
다른 과목도 당연히 해야하는데 수학 비중이 높게
문제집 ㅊㅊ좀 해주세요
수분감 스블 풀고 있는데 스블은 아직 어려운 거 같아여 ㅠㅠ
제가 다음 교육과정에 대해선 아예 몰라서 추천드리기 힘들거 같아요.. 죄송해요 ㅠㅠ
서성한 수시가 낫지않나여
학교 특성상 내신 나눠먹기 심해서 수시 일단 ㅈ망했구(생기부는 좋은데 성적이…)
정시로밖에 사실상 못 가요 ㅠㅠㅠㅠㅠㅠ
국수 기출을 좀 잘 해놓으면 맘이 좀 놓임요 물론 기출을 ‘잘‘ 공부해야하는건데 이 잘 이란게 명확하지 않아서.. 저는 2학년 때 정시선언하고 모의수능 목표로 고3처럼 공부햇엇어요. 뭐가 됐든 올해 수능 친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면 어떻게든 도움 될거에요. 화이팅 하세요!! 주변에서 많이 말릴텐데 잘 생각하시고 후회없는 공부 하시길 바랍니당 효
ㄱㅅ합니다 ㅠㅠㅠ
지금까지 열심히 안 해서 이렇게 살다가 ㅈ될거 같아서 글썼는데
정신차리고 열심히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