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미적분잘하고싶어요 [1389223] · MS 2025 · 쪽지

2026-06-27 21:54:22
조회수 166

실모가 n제보다 좋다고하는 이유가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2951

어차피 수학은 14 15 20 21 22 28 29 30 풀기싸움인데 n제에도 시간재서 풀게되어있는 책도 많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early_bird · 1295437 · 13시간 전 · MS 2024

    보통 고르고 고른 문제를 실모에 넣어서요
    실모는 그 컨텐츠 팀의 자부심인지라 가장 좋은 문제만 넣어요

  • ​​​​ ​ ​ ​ ​ ​아이엠 · 1388564 · 13시간 전 · MS 2025

    한 문제를 시간 안에 푸는 거랑 여러 문제를 풀어야 할 때 시간 안에 푸는 거랑 압박감이 다름 실모는 이거 제대로 못 풀면 넘어가도 계속 신경쓰이고 운영에 영향이 옴

  • 이​나경 · 1442200 · 13시간 전 · MS 2026

    n제든 실모든 각각의 역할이 있지 않나 생각하는데
    실모가 좀더 직접적이고 즉각적으로 실제점수에 반영이 되는것도 그런 의견이 존재하는 이유중 하나 아닐까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