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노잼인 비문학 소재.. 원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861
동양철학
얘네는 서로를 논리로 비판하는게 아니라서
개념을 존나게 조잡하게 해놓고 선지도 그런걸로 만듦
좆노잼 원탑 ㅇㅈ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60622] 지수/로그=다항은 찍는 거 아닌가? 1 3
이 전 기출들에서는 지수/로그에 관한 식 = 다항식 을 해결할 때 적당한 수를...
ㄹㅇ 서양철학은 감동이 있는데
2021 리트였나 나온 성리학의 귀신개념 이건 좀 재밌음
리트에 귀신? 도나왓노
평화롭고 좋네야
서로 까긴 까는데 그 메커니즘이 재미가 없어
병신과 머저리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