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1264
안녕하세요 08 현역인데요
지금 지1에서 화2로 돌리는건 패가망신의 지름길일까요?
현재 선택과목 언기물지고요
지1 개념에서 매번 틀리고 고3 되고 많이 해놓지도 않아서 지1 한다면 개념커리부터 타야하는 상황입니다
학교 수업으로 개념 정도 가볍게 들어놓은 상태이고 고석용 개념+김준 기출 -> 수특+수완 -> 시대 컨 -> 실모 이렇게 갈 생각입니다
지1을 열심히 할 기미도 안보이고 수능 때까지 절 대 안할 것 같아요 지구가 너무 싫어서요
화2 열심히 해서 3점 3개 틀까지 실력 올리고 4틀까지 생각해서 3등급 맞는게 목푠데 현실적으로 어려울까요? 알려주세욥??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차라리 사탐으로 돌리시는게…
국수 성적이 어떻게 되시나요
쪽지 드려도 될까요.?.?
네
지1은 개떡같이 공부해도 하방 3등급 밑으로까진 잘 안 떨어지는데 화2는 열심히 해도 4등급 나오는경우 많아요
지1이 너무 싫어서 끝까지 안할 것 같아요 ㅜㅜ
흠.. 지구가 그렇게 싫으묜 그냥 지구를 떠나세욥!
아공님한테 그러지 마세욧 ㅠㅠ..
수성/금성/화성/목성/토성/천왕성/해왕성 골라주세요 갈게요ㅜㅜ
사탐으로 오세요
사탐하기 싫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