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감자깡탕 [1460525]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7 17:48:02
조회수 69

고2 국어 2중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0987

방학때 뭐해야할까요? 

현재 고1이고 고1 높2,낮적정1, 고2 적정-2후반

중3때 이감으로 기출 독서 독학으로 했어요

생각중인건

 1.김승리 올오카문학 2.김승리될/된 3.기출분석하면서독학

어떤게 나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