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사설 컨 추천 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0560
김동욱 일취월장하고 있고 학원에서 한수컨텐츠 줘서 그 정도만 하고 있는데
한수 좀 별로인 거 같아서 따로 더 하려고 하는데 이감 바탕 상상 얘네 중에 뭐가 제일 나음??
ebs도 따로 강의 안 보고 혼자 문학 사용설명서로 하는데 ebs 변형문제 좀 풀고 싶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60622] 지수/로그=다항은 찍는 거 아닌가? 1 3
이 전 기출들에서는 지수/로그에 관한 식 = 다항식 을 해결할 때 적당한 수를...
저는 이감 +더프도 좋아요
근데 간쓸개 문학이 난 너무 별로;;
ㅇㅈ
솔직히 문학이든 독서든 사설 중에 평가원만큼 뽑아내는 게 없어서
걍 어둠의경로로 퀄 좋앗던 것만 구하는 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