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18467 [1460136]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7 12:47:11
조회수 283

서프 더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9393

시험 긴장이 너무 심해서 4,5월에 서프 더프를 보러다녔는데

시험 긴장은 아직 안괜찮아진거같고 그나마 수학에서 효과를 본거같은데 계속 보러다니는게 맞을까요? 이제 하반기라 계속 보는게 좋을지 아니면 6월 서프라도 안보고 시험지만 받고 공부하는게 좋을지 고민이에요..

아직 제대로 된 과목이 한개도 없는거같은데 시험 보러다는게 의미가 있나 싶어서 질문 올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