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리틀피플 [1451873] · MS 2026 · 쪽지

2026-06-27 12:05:11
조회수 71

고2 정파 국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9220

지금 고2 자퇴생이고 


오늘 김승리씨 고12 커리큘럼 될/된 다 끝냇는데 이제 뭘하면 좋을까요


2학년때 고3기출 보지말라고 강조하셔서 뭐해야할지 모르겟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