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느낌표셋 [1434729] · MS 2025 · 쪽지

2026-06-27 08:34:22
조회수 252

수완 수학 실모 1회 풀어봤는데 이거 뭐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8611

배우는 입장에선 웬만하면 문제 평가 안할려고도 하고, 내가 그정도도 아니라는 생각을 맨날 하는데..

실모가 뭔가 작년에 비해 되게 괜찮아졌다?는 느낌이 드네요

풀면서 우아??우와???하는 느낌이 들엇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