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예지 하이웨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7011
주예지 하이웨이 괜찮나요? 개때잡 듣고 십시빌리삼,n티켓이랑 병행하면서 해보려고 하는데 약간 단계적으로 문제푸는것같은데 뭔가 괜찮아보이기도해서요 고3 수능대비용으로도 괜찮다고 했는데 잘모겠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7011
주예지 하이웨이 괜찮나요? 개때잡 듣고 십시빌리삼,n티켓이랑 병행하면서 해보려고 하는데 약간 단계적으로 문제푸는것같은데 뭔가 괜찮아보이기도해서요 고3 수능대비용으로도 괜찮다고 했는데 잘모겠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들어본사람이없어서 답을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