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꽤용 [1388604] · MS 2025 · 쪽지

2026-06-27 02:10:08
조회수 142

문학 강기본 듣는중인데 나비효과 꼭 들어야 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6880

문학 독서 강기본 수강중인 고2 4등급 노베입니다

집에 나비효과 입문편 책이 있어서 문학만 들으려고 했는데 강의 볼륨도 크고 굳이 싶어서요..

전형태t 문개집으로 대체해도 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