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용감한라이언 [1459145] · MS 2026 · 쪽지

2026-06-27 02:08:29
조회수 83

화학 잘하시는 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6835

내신시험 3일남았는데 양적관계 버려도

내신에서 60대 후반 70초반은 뜰까요?

다른 파트들은 저희 학교 수준 문제는 웬만하면 풀 수 있어요(킬러 제외)

화학 평형이랑 중화 적정 몰농도 ph보다 훨 어렵다고 해서...

학교 수준은 ㅈ반고이긴해요 근데 시험은 평반고 수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