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qwaxds [1463570] · MS 2026 · 쪽지

2026-06-27 00:55:05
조회수 148

09년생 수능 국어 공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4574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시로 돌리게 된 고2, 09 학생입니다. 현재 국어가 고2 모고 기준 10~20분 정도 남고 백분위는 99~100 사이 왔다갔다 하는 상태인데 수능 공부를 제대로 시작하는게 이번이 처음이라 뭘 공부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추천 부탁드립니다..

큰 의미는 없겠지만 고1 때 부터 백분위는 99~100 사이가 꾸준히 나왔고 집모 기준 평가원 모고는 96-98 왔다갔다 하는 것 같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