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생 수능 국어 공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4574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시로 돌리게 된 고2, 09 학생입니다. 현재 국어가 고2 모고 기준 10~20분 정도 남고 백분위는 99~100 사이 왔다갔다 하는 상태인데 수능 공부를 제대로 시작하는게 이번이 처음이라 뭘 공부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추천 부탁드립니다..
큰 의미는 없겠지만 고1 때 부터 백분위는 99~100 사이가 꾸준히 나왔고 집모 기준 평가원 모고는 96-98 왔다갔다 하는 것 같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60622] 지수/로그=다항은 찍는 거 아닌가? 1 3
이 전 기출들에서는 지수/로그에 관한 식 = 다항식 을 해결할 때 적당한 수를...
ㄱㅁ
난 고12때 국어 한번도 92 이상 받아본적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