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실전개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4449
수학 실전개념 필수인가요?
재수생인데 작년에 시발점 듣고 미친개념 들었는데 뭔갈 새로 배운 개념이나 스킬 같은 게 없었던것 같아서요
지금 수분감 2회독째인데 아직도 어려운 기출들은 안풀려서 계속 반복해야될것같은데 3~4회독 끝내고 실전개념강의를 시작하는 게 맞을지 n제를 통해 문제풀이만 늘리는 게 맞을지 고민 돼요
참고로 작수 4등급 올해6모 3등급(80점) 입니다..
수학 하루에 6시간 이상씩 하고 있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