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머나어츄 [1459347] · MS 2026 · 쪽지

2026-06-27 00:00:27
조회수 41

국어 ab시절 왜 b형이 더 쉬울거같냐 ㅋㅋ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3457

분명 a형은 이과용 국어 시험지고 b형은 문과형 국어 시험지인거늘


왠지 내가 이과라면 b형을 치는게 이득일거같다는 생각이 듬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