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나트륨 [1405007] · MS 2025 · 쪽지

2026-06-26 18:48:36
조회수 104

건대 시생공 vs 중대 시생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1002

건국대 본캠 시생공이랑

중앙대 다빈치 시생공중에

수시카드 하나만 쓴다면 어디가 더 좋을까요?


일단 중앙대 이름값 있으니까 다빈치가 더 나을까요?

아니면 건대라도 일단 본캠이니까 건대가 나을까요?


간단한 조언 댓글이라도 부탁드립니다!


건대 건국대 중대 중앙대 시스템생명공학과 시스템생물공학과 다빈치캠퍼스 수원캠퍼스 대학 비교 전공

댓글도 부탁드려요

최대 1개 선택 / ~2026-07-03 18:48:37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