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ihara0707 [1385960]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26 17:02:46
조회수 76

국어황분들 질문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0470

국어황분들 실모 치시면 난이도에 따라 점수등락이 있으신가요? 6모쯤부터 깨달은점이 많아서 특히 독서에서 많이 안정화된것같은데 실모치면 원점수가 87에서 95왔다갔다 하는것같습니다. 아직 부족한건가요 아님 국어황분들도 점수 등락이 있나요 백분위98,99목표로 하고있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hatemackerel · 1460370 · 1시간 전 · MS 2026

    국어황 기준이 뭔진 모르겟는데..평가원 시험은 만점은 아니어도 두 개 이상 틀린 적 없거든요???

    사설은 70점대 나온 적도 있고 다 맞을 때도 있고 그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