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는구나 흐아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0391
후.. 뭘해야 할까요?
아무래도 여러 취미를 병행하는 게 낫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요즘 월드컵 때매 개꿈 많이 꿈 28 5
국대 주전 나가서 해트트릭하는 꿈도 꿨어
-
신검 ㅇㅈ 18 1
멸치 3등급(수능국어아님) 부남
-
맞팔 ㄱㄱㄱㄱㄱ 17 0
고고고고고구고고고고고고
-
다들 안뇽 13 2
아뇨옹~
-
아저씨<—남자는 20초 군인일 때부터 14 4
군인 아저씨 소리 들어서 안 긁힘 아줌마<—예전에 20후반 누나가 나이로 장난반...
-
간단하게 만든 적분 사이트 10 2
https://steady-cajeta-5215b2.netlify.app/ 현재 최고점 13점
-
지2 천동설 질문 10 0
개념듣다가 궁금해졌는데 주전원의 회전주기는 회합주기와 같은기간 맞나요
-
나만 느끼는 건가 11 0
요즘 급식들 왤케 게이 같은 애들이 많냐
-
연어장 만들다가 실패한 거 8 0
웃지마셈... 간장에 절여진 맛 나서 다 버림 ㅜㅜ
-
오랜만에 오네 7 0
군대 간지 얼마 안 된거 같은데 곧 있으면 상병임....
-
피방갈꾸야 .. 7 2
말리기만해바진ㄷ챠
-
오공완 8 2
그래서이제뭐함
-
문학 15분컷도 가능하긴함 8 1
거의 다 맞긴하더라 근데 불안해서 30분 씀 ㅁㅌㅊ?
-
내신 8등급 08인데 6 2
재수 ㅆㄱㄴ임 고려대 경희대가 우릴 받아준다! 그외에도 메디컬중 2/3 정도 ㄱㅊ고...
-
아이민(댓글) 로 6 4
자주 검색해보는 옵붕이들 몇 있음
-
맞팔해주면 6 3
수능만점
취미좋죠

이예이예~
님은 뭘해도 잘하실듯…취미 생활 찾아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감사해요..저도 취미 공유 좀요
옹.. 저는 바이브 코딩에 요즘 푹 빠져서 살고 있어요.
또 c++ 공부도 하고 있어요.
게임도 조금 하고,
오르비도 조금 하고,
운동도 깔짝하고.
대충 이 정도인 거 같아요

굉장히 많군요
하고 싶은 건.. 언제나 많지만 시간, 체력이 따라오지 않는답니다 ㅠㅠ멋져요!!

과찬이십니당지치고 병든 나그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