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하카노토가메 [1402935] · MS 2025 · 쪽지

2026-06-26 12:44:36
조회수 74

언매 질문 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9198

합성어 파생어 관련된 지문형 문제입니다

본문에 '지다'가 어근으로도 쓰이고 접사로도 쓰인다는

설명은 없는데 수능에서도 지다 가 어근과 접사로 쓰인다는 걸 모르면 선지 지울 수 없게 출제 되나요?

이런거까지 다 외워야 하나 궁금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