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준->김승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9006
현역이고 6모 화작 85점 3등급임 (원래 고2,3 학력평가땐 항상 2나왓는데.. 떨어졋음)
국어공부란 걸 해본 적 없다가 1월달인가? 이원준 접하고 알엔피 1/3, 브크 1/3정도 듣고 6모 침
물론 한 게 없어서 그런 것도 맞지만
모고풀때나 혼자 문제풀 때 이원준쌤처럼 생각이 전혀 안 됐고 (체화가 전혀안됐음) 수능 전날까지 체화할 자신도 없어서 김승리쌤으로 갈아타려 함
올오카가 너무 양이 많아서 그런데
건너뛰고 TIM만 하는 건 어케 생각하나요?
주변에 김승리 들었던 국어잘하는사람이 잇는데
올오카나 TIM이나 하는 얘기 똑같으니, 시간이 정 없으면 그냥 건너뛰고 해도 될 거 같다고 함
근데 또 기출분석이라는 강의를 아예 안 듣기도 그래서,,
아니면 문학만 들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올오카 > tim 둘 중 하나 들을거면 올오카가 나을 듯
근데 1월부터 알엔피 브크 1/3만 한거면 승승리 커리 못탈 것 같은데요 양 개많음
정시파이터가 아니에요 그것도 교과학종 다 챙겨서 내신도 챙기고 세특도 챙기느라 일단 시간자체가 부족하기도 햇고 정신 못 차려서 정시공부를 넘안햇음,, 그중에서도 국어는 더 안 했어서 그런 거고 방학에 관독다니면서 할 거라 공부량은 보장될 거 같아서여
슨니커리 볼륨 큰데 지금 갈아타는거 ㄱㅊ으세여?? 올오카를 건너뛸거면 커리 탈 이유가 없아보여요 올오카랑 티아이엠은 강의 성격도 다른디..
강의 성격은 다른 게 맞는데 위에서 언급한 분이 본인은 Tim에서 얻어갈 게 젤 많았다+올오카나 Tim이나 하는 얘기는 똑같다 (항상 일관적으로 같은 말만 하신다고 함)고 해서 저런 방법을 고려해봣어요 올오카부터 하는 게 맞겠네요
같은 말 하시는건 맞긴해여 근데 티아이엠은 리듬 중심이다보니 올오카처럼 해설느낌은 아니라서 실전적으로 얻어가기엔 티아이엠이 ㄱㅊ긴해요 근데 이것도 올오카에서 쌤 방식 맛보고 따라왓을때 얻어가는거라 말하신대로 슨니커리 타실거라면 올오카부터 따라가심이 좋을 듯 싶습니다!
올오카 kbs 빨리 끝내고 결격사유가요
올오카는 김승리가 생각하는 기출을 읽는 방법이고
T1M은 ‘최근 3개년 평가원 기출을 시험장에서 치뤘다면‘ 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시험장 효과를 내는거임
결격사유는 +알파 라고 이해하면 됨
즉, 올오카랑 T1M 만 한 두세번 돌리고 하루에 KBS랑 매승 1,2,3회 돌린 다음에 아수라 열리면 그때 타는거 추천
물론 실모도 쳐야함. 왜? 당연히 행동강령을 알려줬는데 적용 못하면 말짱 꽝이니까!
넹 내신 끝나자마자 올오카 티아이엠 후딱하고 9평전까지 연계공부+월간지+실모 돌리는 게 맞아보이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ㄴㄴ 아수라 전까지 둘 다 계속 천천히 돌리셔야함
어차피 올오카랑 T1M은 다 기출이라
후딱 보다는 아수라 전까지 충분히 ‘이놈의 뇌 속 머리구조를 내 뇌에 복붙한다‘는 생각으로 해야함.
매승 시즌1,2,3이 기출 복습 효과를 내는 월간지라 그거 하면서 올오카+T1M 한다는 생각으로 하세요
연계라는거에 목매달지 마세요 ㄹㅇ
KBS만 해도 솔직히 충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