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녹양 [1452075]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6 10:14:42
조회수 117

현 고3 일침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8794

내신: 4초

모고: 6모: 232(국수영)

1학기 2차 내신이 1개빼고 다 절평인데 그냥 버리고 정시 올인하는게 맞겠죠?

목표는 지거국 공대입니다

(사실 다음주에 시험인데 주말에 내신 공부할지 말지 고민하다가 정병 걸릴거 같아서 올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리너굻히 · 1387343 · 10시간 전 · MS 2025

    나도 정시논술인데 다음주 내신이여서 그냥 수특영어존나외우는중 근데 1학기 2차 내신이 1개빼고 다 절평이면 해도 문제 없잖아요 오히려 좋을거같은데요 저는 문과여서 5개가 상대평가에요...씨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