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오싸스 [1459974] · MS 2026 · 쪽지

2026-06-26 05:32:41
조회수 140

수학 선택과목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8485

미적은 27번 부터 손을 못 댑니다 그래서 확통런을 하려고 개념을 배우는데 기념이해와 활용이 너무 어려워 쉽게 풀 지 못하고 있습니다 목표가 2등급인데 이해 못하더라도 확통을 하는 게 맞는건기요?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