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발 아직 검사안했는데 벌써 문신충 네번 봄 ㅋㅋ 12 1
존나쉽지않다 한남 평균을 여실히 체감할수 있는 곳
-
돈 많이많이 벌고싶다 9 2
지금 보다도 훨씬 많이많이
-
1빙고 떴다 ㅋㅋ 12 1
-
히히 재밋당
-
너무 오글거린다고 생각함 절대 못보겠음
-
나도 정상적인 생활을 하고있는거같은데 이상하네..
-
아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8 0
-
지난 월드컵들에서 예선탈ㄹ락하는거랑 사실상 같은거 아잉교 축협 혼나야댐
-
롤 신캐 재밌네 6 0
근데 뭔가 물몸이라 잘 들어가기가 어려움
-
신림선 처음 타보네 6 1
-
애플 가격 진짜 많이 올리네 4 0
마이크론아 양심좀 챙겨라
-
오르비언들아 5 0
넷플릭스 참교육 보셈
-
오르비언 정모 뭐냐? 5 8
-
영떨->인설의 정시 4 2
영재고 좀 높은거 썼다가(설곽아님) 떨어졌는데 수능으로 인설의가 나한텐 좀 더...
-
"오픈AI, IPO 내년으로 미루나…1조 달러 몸값 위해 속도조절" 5 1
[서울=뉴시스]고재은 기자 = 오픈AI가 불확실한 시장 환경을 고려해...
-
하닉 190일때 4 0
여기다 하닉 270 코스피 9.2k가 정배일거 같다고 썼다가 혼났는데 코스피...
-
나니오타베루 4 0
점메추 오네가이

이걸하는이유가궁금합니다
너무행
옛날에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싶었는데
이젠 습관처럼 하는듯
착하다
딱히 그런건 아니고
ㄱ
거의 대화를 안해봐서 어렵네에
늙크크인 저랑 다르게 의욕이 뿜뿜해보이심
근데 세상은 원준t 표현으로는 인식론적 도식으로 이루어져 있다구 생각하기는 함뇨
줄
박쥐님은 너무 자주 써줘서 오히려 어려운걸 -
이말도 저번에 했던거 같은데…?
그때 맨처음에 봤을때 친해지고 싶다고 생각한 이유가 있었는데 그건 비밀로 하고싶다구 했던것두 기억남。
음 좀만더 ㄱㄷ

ㅎㅎㅎ으음 런 -
그나마 그나마 예비 대학원생?
요즘 거의 실험이야기랑 옯만추 이야기랑 서브컬쳐 이야기랑 보수 쪽 이야기만 하지 않낭
생각해보니 가짓수가 좀 많은거 같기두
이사람 한국노래 좋아하는거같음
올수능 화이팅。
이미지써줘요
요즘 우울해진거 괜찮아진거 같아서 많이 좋아보임
어라 이말도 저번에 했던거같은데。
요즘 진짜 잘하구 계심뇨。
Img
jpng
오르비 기염둥이
11년생 애들이 늘어나기 전까지 최연소자였는데 말야
기염둥이인줄만 알았는데 공부도 열심히 하는것 같아서 맘에듬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