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지존설빙 [1422740] · MS 2025 · 쪽지

2026-06-26 01:59:21
조회수 31

과탐 고민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8125


6모 성적 11143

최저는 3합 5입니다

3모 11221 5모 11132 나왔는데

국영수만으로는 너무 불안해서 이번에 내신 끝나면 과탐(물1,지1)에 투자해볼 생각입니다

물1지1은 작년에 내신 과목으로 들었을 때, 시험 전 일주일정도 벼락치기 한게 다라서 지금은 거의 다 휘발됐습니다

과탐 공부 어떻게 해야할지 전반적인 그림을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과탐 황들 도와줘요 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