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comebacktoearth [1200900] · MS 2022 · 쪽지

2026-06-26 01:32:23
조회수 43

최저러 고민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7971

수시반수고 작수 3ㅎ7이라 메디컬은 다 떨어졌어요(322)

국어 점수가 진동이 심한 것 같아서 지1 껴서 할 생각인데

6모 222 나왔고 목표는 3ㅎ4입니다ㅠ

지1 천체파트 개념 + 전범위 기출피크 병행해서 7월 안에 고난도 문항 빼고는 끝날 것 같긴 해요

문제는 국어도 수학도 영어도 다 애매한 수준이라…

공부 계획을 어떻게 세워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