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ARKE] 아랴양 [1463007]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5 22:48:03
조회수 77

우리 학교 수학 내신이 ㄹㅈㄷ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6139

기출 공개를 안하고


학교 수업에는 2~3점 정도 문제랑 개념만 가르침

교과서랑 프린트에도 2~쉬4 정도 문제밖에 없음



그러면서 갑자기 시험에는

준킬러+ 킬러로 가득 채우고


쉬4만 풀수 있으면 20점 정도 밖에 안나옴



게다가 수능 범위도 아님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