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갓퍼스트 [1457288] · MS 2026 · 쪽지

2026-06-25 18:46:22
조회수 54

두부 딜레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4713



나는 콩을 안먹음

특유의 콩 비린내 때문에


두유

밥에 들어가는 콩

등등

안먹음


집앞 식당이 잇는데

8년 단골


단골이기에

두부무침 항상 주심


자주 갈때는

먹어줄 사람이  잇기에

괜찮앗지만


지금은

수능생이라 혼자가서 

우걱우걱 하는데


지금도 웃으면서 

많이먹어  하면서 주심


미안해서라도

먹긴하는데


인주셔도 된다

못하겟음


못먹겟다

진심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