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 스 카 [1448021] · MS 2026 · 쪽지

2026-06-25 09:46:37
조회수 116

현재 고2 수능수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583

내신 끝나고 수능수학 공부하려하는데

수2를 미분 초반만 했거든요

시발점 미적1 듣고있고

수1은 내신공부랑 기출,스블 했습니다(스블 체화 덜됨)

방학동안 수2에 올인해야하나요 아님 수1도 병행 해야하나요

수1 놓으면 망하는지 궁금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