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군수로의대가기 [1465845]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25 00:49:45
조회수 1,058

8월부터 반수해서 성공한사람 있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9514

현역때 25수능 언매미적정법사문봤고

6모 96 94 3(79) 1 1

9모 88 94 1(90) 1 1

수능 98 90 2(89) 94 95 였음 서성한 기계공 다니는중임


2-2 종강하고 바로 군대갈건데 군대가서 짜피 시간 버리는건데 의치대 목표로 28 29수능 군수나 하기로 마음먹음

근데 그러면 27수능도 안볼 이유가 없어서 27수능도 볼거임

사정상 8월부터 공부 제대로 가능하고 미적정법-> 확통생윤으로 바꿀거라 27수능으로 의치 노리는건 거의 불가능이고

올해는 일단 설학부~연고자전 목표로 할건데 8월쯤부터 시작해서 대충 이정도 급간 올려본사람 있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