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행복한배뀨 [1435975] · MS 2025 · 쪽지

2026-06-25 00:29:06
조회수 238

대치 재종 재종 재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9206

반수생이고 (3월덜부터 독재 다녀서 사실상 재수) 6모 22312나왔는데 6평편입으로 갈만한 재종 있을까요…? 

( 기숙이어도 상관없긴합니다) 대치쪽 살고있고 지하철 타고 통학하면 괜찮아서 강남까지도 갈수 있습니댜. 공부 시작한뒤로 쭉 잇올 다니고 있는데 뭔가 저자혼자서 관리도 잘 안되는것 같고 현강 + 컨텐츠 조금 느껴보고자 질문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