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이안오네 40 0
오후 7-11까지 쭉잤더니 잠이안어ㅏ 1-7까지 6시간 자고 학교에서 4시간 자고...
-
진짜 잠 어케줄임? 20 0
학교에서 기본 3-4시간은 자고 매일 1-7시 자고 저녁먹고 30분씩 자고 독재...
-
오늘 하필이면 남아공전이네 13 3
봐 말아 봐 말아
-
라면먹을거임 11 0
ㅇㅇ
-
학벌이 연애 혹은 이성적 매력에 큰 영향을 미칠까 18 1
일단 난 아니라 봄
-
6.24 공부인증:답보 18 5
오늘 좀 아파가지고 학교 끝나고 좀 ...많이 잤네요 이런 날도 있는거겠죵 여담으로...
-
하몽쉘 8 0
진짜너무좋다 개고트간식
-
오늘새볏에 먹을것 9 0
신라면로제 오레오 몽쉘 오예스 우유 요구르트
-
뿌셔뿌셔 15 0
먹고싶어 편의점갈까
-
나 좋아하면 댯글달고가 8 1
-
백99로잡음 1번밖에못한건데시밯
-
야구장 가고싶다 13 1
기아 올해 잘하는데 ㅅㅂ 수능 늦어서 수능 끝나면 코시도 끝나잇고
-
지금씻을까걍... 6 0
스카갈까..
-
이러면 월드컵 전반밖에 못보잖아 개븅슨학교시밯
-
다시금주해야지시발
-
우리 옵붕이들도 연애중이겠지??
-
난 기본소득 이러는게 너무 싫음 11 1
일하지 않는자 먹지도 말아야함 개인능력따라 노력과 실력으로 보상받아야지 왜 해줘 징징거림






효림님 동사 안하지 않나요친구랑 6모 때 시험 끝나고 재미로 동아시아사 내기하려고 벼락치기 공부했었음요

그런 비밀이..답은 오답입니다
그렇긴 한데 걍 대충 찍풀
짭마늘님도 안하잖
찍기실력 체크
역시나 오답
이런2번인가...?

작수 재탕소련과 일본인가요
아아 역시
영일동맹이면 참 좋겠는데 접경지역때문에 아니고, 러시아 일본이 뭐 맺은게 있나 중국미국프랑스독일 기타등등 다 아닌데
소일평화조약이라고 교과 외 있어요
근데 미국이 파기해 달라고 요청한 걸 떠올리면 영국과 소련말고는 안 떠오른데 서로 싸웠다고 하니 결국엔...
싸운것도 싸운건데
30년전 원한이니
1920~에서 30빼면 1890인데 이때 영국이랑 원한?이랄게 없지만
1940~에서 30빼면 1910이고 1904~05에 러일전쟁이 있었죠 시기적으로 러일전쟁이랑 연계했어야 하는
영일동맹을 미국이 파기해달라 해서 이거에 꽂혀서 러시아를 거의 생각 안했네요
영일동맹이 미국요청으로 파기된거때문에 여기꽂혀서 영국일본 접경지역이 있나 이딴생각 하고있었네요

영국을 넣으려다가 자비롭게 뺏답니다
영일이라 5번인가 하고있었네요뭔가 했더만 일소 공동 선언인가 보네요 2번 맞나요
2번은 맞는데 일소공동조약은 아닙니다
소일불가침조약이라고 1941년에 맺은 소련-일제 조약 하나 있어요!
ㅇㅎ 당연히 교과 내 내용인줄 알앗네요

전 교과 외를 자주 끌고 오는...힌트를 교과 내에서 줍니다
오 맞혔다

GOSU동사 개재밌넹